post process 적용
https://learnandcreate.tistory.com/186
https://velog.io/@kimwonseop/Unity-Post-Processing
화면을 좀 더 예쁘게(?) 꾸며보기 위해 post-processing 기능을 사용해보았다.
나름의 원근감(?)과 화면 자체의 보정 효과를 나타내고자 Depth of Field와 Bloom 효과를 적용해보았다.
Bloom 효과를 적용하여 자체 뽀샤시(?) 느낌을 만들어내었다.
Intensity : 빛의 세기(빛이 나는 쪽의 빛을 더 세게 표현해주는 아이)
Threshold : Bloom 효과에 영향을 받는 애들 기준
Soft Knee : photoshop에서 feather같은 존재
Color : Bloom 색상
Depth of Field를 적용하여 수영장 뒷 배경은 원근감에 의해 흐릿하게 보이도록 하였다.
Aperture : 조리개 설정(값이 클수록 초점이 맞는 영역으로 인식되는 범위가 좁아지게 된다.)
Bloom + Depth of Fiel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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