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존 일정
- 발표 시점~12/8 : 적 이동 구현
->발표시점~12/4 : 적이 player를 따라오는 부분 구현
12/5~12/8 : 적 장애물 회피 구현
- 12/11~12/15 : 게임로비씬 ui 구현
But,,,, 실제로는 적 이동 구현에만 2주가량을 써버리고 말았다...
실제 일정
- 적 단순 앞으로 이동 + 처음 생성 시 랜덤스폰 ->3일
- 왜 도전했는지 모를 휠콜라이더(결국 실패) ->3일
- 적의 장애물 회피 ->약 일주일
1. 적 이동
-url : 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61
2. 적 랜덤 스폰
-url : 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62
3. 휠 콜라이더(실패작)
-url : 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63
4. 적 장애물 회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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