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-digital traning/Final Project

Gazzlers 중간점검

내꺼블로그 2023. 12. 14. 23:39

기존 일정

- 발표 시점~12/8 : 적 이동 구현

   ->발표시점~12/4 : 적이 player를 따라오는 부분 구현

       12/5~12/8 : 적 장애물 회피 구현

- 12/11~12/15 : 게임로비씬 ui 구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But,,,, 실제로는 적 이동 구현에만 2주가량을 써버리고 말았다...

 

실제 일정

- 적 단순 앞으로 이동 + 처음 생성 시 랜덤스폰 ->3일

- 왜 도전했는지 모를 휠콜라이더(결국 실패) ->3일

- 적의 장애물 회피 ->약 일주일

 

 

 

 

 

1. 적 이동

-url : 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61

 

2. 적 랜덤 스폰

-url : 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62

 

3. 휠 콜라이더(실패작)

-url : 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63

 

4. 적 장애물 회피

-url : 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6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