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규유저
기존유저
1. 기존 도즈어어언
탄창을 reload해야 start
Start 메서드에서 총알 충전 부분 주석처리
Start메서드에서 enemy 생성하는 부분 주석 처리
Start메서드에 다음 부분 추가.
isReload 선언
사용할 속성
Reload했을 때 isReload=false이면(처음 시작 상태) 그때 enemy 생성.
'K-digital traning > Final Proj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azzlers 개발일지 - 수정사항 (0) | 2024.01.05 |
---|---|
Gazzlers 개발일지 - 로비씬 UI 구현 (0) | 2024.01.04 |
Gazzlers 개발일지 - Zeppelin 생성 (0) | 2024.01.02 |
Gazzlers 개발일지 - WAVE 이후 보상(아이템) 선택 구현 (0) | 2023.12.29 |
Gazzlers 개발일지 - Enemy 공격 (1) | 2023.12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