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-digital traning/C#프로그래밍

스타크래프트 마린

내꺼블로그 2023. 7. 19. 17:59
using System;

namespace HelloWorld
{
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string marineName = "Marine";
            int maxMarineHp = 40;
            int marineHp = maxMarineHp;
            int marineGroundAttack = 6;

            string zerglingName = "Zergling";
            int maxZerglingHp = 35;
            int zerglingHp = maxZerglingHp;
            int zerglingGroundAttack = 5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에게 공격 ({2}) 했습니다.",marineName, zerglingName, marineGroundAttack);
            zerglingHp -= marineGroundAttack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에게 피해(-{2})을 받았습니다. ({3}/{4}){5:0.00}%", zerglingName, marineName, marineGroundAttack, zerglingHp, maxZerglingHp, (float)zerglingHp/maxZerglingHp*100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을 공격 ({2}) 했습니다.",zerglingName, marineName, zerglingGroundAttack);
            marineHp -= zerglingGroundAttack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에게 피해(-{2})을 받았습니다. ({3}/{4}){5:0.00}%", marineName, zerglingName, zerglingGroundAttack, marineHp, maxMarineHp, (float)marineHp / maxMarineHp * 100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);
            zerglingHp += 1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이 체력을 재생 (+1) 했습니다.({1}/{2}){3:0.00}%",zerglingName, zerglingHp, maxZerglingHp, (float)zerglingHp / maxZerglingHp * 100);

        }
    }
}

'K-digital traning > C#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nput, enum 활용  (0) 2023.07.20
열거형(enum)  (0) 2023.07.20
2023/07/19 과제  (0) 2023.07.19
디아블로 아이템 사전  (0) 2023.07.19
HelloWorld  (0) 2023.07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