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namespace HelloWorld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marineName = "Marine";
int maxMarineHp = 40;
int marineHp = maxMarineHp;
int marineGroundAttack = 6;
string zerglingName = "Zergling";
int maxZerglingHp = 35;
int zerglingHp = maxZerglingHp;
int zerglingGroundAttack = 5;
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에게 공격 ({2}) 했습니다.",marineName, zerglingName, marineGroundAttack);
zerglingHp -= marineGroundAttack;
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에게 피해(-{2})을 받았습니다. ({3}/{4}){5:0.00}%", zerglingName, marineName, marineGroundAttack, zerglingHp, maxZerglingHp, (float)zerglingHp/maxZerglingHp*100);
Console.WriteLine();
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을 공격 ({2}) 했습니다.",zerglingName, marineName, zerglingGroundAttack);
marineHp -= zerglingGroundAttack;
Console.WriteLine("{0}이 {1}에게 피해(-{2})을 받았습니다. ({3}/{4}){5:0.00}%", marineName, zerglingName, zerglingGroundAttack, marineHp, maxMarineHp, (float)marineHp / maxMarineHp * 100);
Console.WriteLine();
zerglingHp += 1;
Console.WriteLine("{0}이 체력을 재생 (+1) 했습니다.({1}/{2}){3:0.00}%",zerglingName, zerglingHp, maxZerglingHp, (float)zerglingHp / maxZerglingHp * 100);
}
}
}
'K-digital traning > C#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put, enum 활용 (0) | 2023.07.20 |
---|---|
열거형(enum) (0) | 2023.07.20 |
2023/07/19 과제 (0) | 2023.07.19 |
디아블로 아이템 사전 (0) | 2023.07.19 |
HelloWorld (0) | 2023.07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