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ade-myblog.tistory.com/74
Gazzlers 개발일지 - WAVE 이후 보상(아이템) 선택 구현
오늘 구현하고자 하는 부분 => WAVE 이후 아이템 선택 및 WAVE 시작 1. 아이템 구조 설정 맨 상위 오브젝트로 RewardGroup을 두어 두 개의 Reward를 관리하도록 설정. Reward는 Reward의 내용을 서술하는 UI부
made-myblog.tistory.com
기존 R&D용으로 단순히 object로 부착한 cube를 대체하고자 한다.
(그러나 아직도 object를 fix하지 못하였댜,,,,,,,,ㅎ)
일단
Reward 안에 object들을 겁나게 달아주기
object들의 컴포넌트는 기존 object와 같습니댜
-Reward
object 전부를 비활성화하고 data를 나타내는 object를 활성화시키는 방법으로 진행할 예정
+여담.
사실 기존 포스팅의 upgrade_data를 살펴보면 prefab의 이름을 통해 Resources폴더에서 data를 받을때마다 받아오는 형식으로 진행하려 하였으나 그럴경우 object에 붙여놓은 interactable unity event wrapper 컴포넌트가 뻑이 나버리는 바람에,,,,, 하는 수 없이 이렇게 진행하였습니댜,,,
(사실 object 자체에 event될 script를 붙였으면 될 수도 있었을 것 같다만 구조를 완전히 틀어야 되는데,,, 그래야 되나,,,)
'K-digital traning > Final Proj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azzlers 개발일지 - Upgrade 데이터 연동 (0) | 2024.01.05 |
---|---|
Gazzlers 개발일지 - 수정사항 (0) | 2024.01.05 |
Gazzlers 개발일지 - 로비씬 UI 구현 (0) | 2024.01.04 |
Gazzlers 개발일지 - 신규 유저를 위한 게임 안내 (0) | 2024.01.04 |
Gazzlers 개발일지 - Zeppelin 생성 (0) | 2024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