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비씬에서 보았던 Upgrade부분을 데이터 연동까지 해서 구현할 차례.
기존에도 데이터 연동이 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몇몇 부분의 수정 및 보충이 필요하다 판단하여 다시 시작.
1. 데이터 수정 및 생성
UpgradeData
UpgradeAmountData
UpgradePriceData
5000, 10000, 15000, 20000
UpgradeData
DataManager
결과
2.UI에 띄우기
upgradeinfo, infomanager 생성
InfoManager
ugpradecell 생성
UIUPgradeController
Main
* upgradeData의 변수명 amount를 value로 수정.
3. Info 생성 및 적용
*EnemyData
*EnemyInfo
*GunInfo
*PlayerData
*PlayerInfo
*DataManager
*InfoManager
*testUIMain
*UIUpgradeController
4. GameScene 적용
*GameMain
-hp 적용
-gunDamage 적용
-enemyScrap(score) 적용
-healthCan value, Amount 적용
*LeftHandController
-shieldGauge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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