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-digital traning/Final Project

Gazzlers 개발일지 - Upgrade 데이터 연동

내꺼블로그 2024. 1. 5. 16:44

로비씬에서 보았던 Upgrade부분을 데이터 연동까지 해서 구현할 차례.

기존에도 데이터 연동이 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몇몇 부분의 수정 및 보충이 필요하다 판단하여 다시 시작.

 

 

1. 데이터 수정 및 생성

 

 

UpgradeData

 

 

UpgradeAmountData

 

 

 

UpgradePriceData

5000, 10000, 15000, 2000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UpgradeData

 

DataManager

 

 

 

 

 

 

결과

 

 

 

2.UI에 띄우기

 

upgradeinfo, infomanager 생성

 

 

 

InfoManager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ugpradecell 생성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UIUPgradeController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Main

 

 

 

 

* upgradeData의 변수명 amount를 value로 수정.

 

 

 

3. Info 생성 및 적용

 

*EnemyData

 

 

 

 

 

*EnemyInfo

 

 

 

*GunInfo

 

 

 

 

*PlayerData

 

 

*PlayerInfo

 

 

*DataManager

 

 

 

 

*InfoManager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testUIMain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UIUpgradeController

 

 

 

 

 



 

 

4. GameScene 적용

 

 

*GameMain

 

 

-hp 적용

 

 

 

-gunDamage 적용

 

 

-enemyScrap(score) 적용

 

 

-healthCan value, Amount 적용

 

 

*LeftHandController

 

-shieldGauge 적용